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포토샵으로 대두사진 만들어 셀프 백일 초대장 만들기 (사진 누끼따기)

by DONABONA 2019. 7. 5.

D+99

뚜둥!!

드디어 백일이라니!

 

 

 

백일동안 열심히 잘 커줘서 고마워~♡

 

쭌쭈니 백일잔치는

집에서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하기로 했어요

쭌쭈니 백일이니

그냥 초대드릴 수 없지요!!

또 일을 벌린다 벌려 ㅋㅋ

한시도 가만있지 않는 나 ㅋㅋㅋ

 

 

 

 

짠~

기존에 가지고 있던 몸통 사진에

쭌쭈니 얼굴을 합성해 초대장 안에 넣어 줄 거에요

원하는 몸통 사진을 준비해주세요~

 

 

 

 

합성하고 싶은 얼굴사진도 준비해 주세요

저는 쭌쭈니가 빵긋빵긋 웃는 사진으로 준비!

왼쪽 빨간색 네모가 가리키는 펜촉모양을 클릭해주시고

위쪽에 네모 안에 들어있는 펜촉을 다시 클릭해 주시면

얼굴따기 준비 완료!

 

 

 

 

 

 

얼굴 따줄 부분을 하나하나 클릭클릭해서

다시 시작지점까지 돌아와 시작점을 클릭해주면

내가 선택한 부분을 딸 수 있어요~

점을 촘촘하게 해줄수록

더 원만하게 따지겠지요~

하늘로 치솟은

쭌쭈니 머리도 정리좀 해주구요 ㅋㅋ

 

 

얼굴을 다 따 준 후에

Ctrl + Enter 해주면

네모네모로 점찍은 부분들이

움직이는 점선으로 바뀌어요

 

 

 

 

 

점선 부분으로 따준 얼굴을

다른곳에 옮길거에요

새 창을 열어줍니다~

파일 -> 신규

 

 

 

 

 

 

원하는 크기의 값을 입력해 주시고

배경은 '투명'으로 해주세요~

 

 

 

 

점선으로 딴 얼굴을

Ctrl + C 해서 복사 한 후

새 창에

Ctrl + V 해서 옮겨 붙여줍니다

 

 

 

 

 

 

얼굴 크기를 줄여주었구요~

왼쪽 빨간네모가 가리키는

점선그림의 네모모양 도구로

합성시키고 싶은 몸통 그림을 드래그 해 선택하여

얼굴사진이 있는 창에 붙여넣기 해줄게요!

위치까지 잡아주면 완성~~

 

 

 

 

 

 

쭌쭈니한테 어린왕자 몸통이 잘 안어울려서

슈퍼맨으로 바꿔주었어요 ㅋㅋ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주었어요~

이렇게 대두사진 만들어서

프린트한 후

우드락에 붙여서 잘라주면

시중에 판매하는 대두사진을

셀프로도 만들 수 있지요!!

 

 

 

 

여러가지 그림 붙여넣고

글씨도 쓰고

쭌쭈니까지 붙여넣으면

초대장 완성 ♡

 

 

초 간단한데

넘나 귀여운 초대장이 만들어졌어요~

부모님께 보내드렸더니

너무 귀엽다고 좋아하셨어요 ~

쭌쭈니 is 뭔들

이제 백일잔치 준비하러 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