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소식

2022 김창옥 토크콘서트 시즌3 일정, 예매, 티켓, 후기 (울산, 서울, 순천)

by DONABONA 2022. 10. 2.

지친 마음을 위로해주고 소통의 방법을 알려주는 김창옥 토크콘서트가 한창입니다. 이번에는 울산, 서울, 순천의 김창옥 토크콘서트 일정이 나왔습니다. 사회초년생부터 40~50대를 위한 맞춤 소통방법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김창옥 콘서트의 일정, 예매방법부터 콘서트 후기까지 알아보겠습니다.

 

 

 

김창옥 토크콘서트 일정 (울산, 서울, 순천)

  • 22.10.08 서울 콘서트 (오후 2시/ 오후 6시)
  • 22.11.12 울산 콘서트 (오후 2시/ 오후 6시)
  • 22.11.13 순천 콘서트 (오후 2시/ 오후 6시)

지난번에는 8월부터 9월까지 있었던 7번의 콘서트의 일정을 공지했었는데 이번에 10월, 11월 김창옥 콘서트 일정이 나왔습니다. 시즌3에서는 서울, 울산, 순천에서 콘서트가 열립니다. 현재 매진된 좌석은 없으니 예매하시려면 바로 지금입니다! 김창옥 콘서트 계획이신 분들은 날짜와 장소 미리 확인하시고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김창옥 토크콘서트

김창옥 콘서트 시즌 1에서는 '잘 살아보세'라는 주제로, 시즌 2에서는 '괜찮아, 고마워, 수고했어'라는 주제로 콘서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이번 시즌 3에서는 확 달라진 내용으로 우리를 찾아 올 예정입니다.

 

20대에도, 30대에도, 40대에도 해야하는 일들이 너무 많은 요즘 이 시대를 현명하게 살아내기 위해 꼭 필요한 인생의 메세지를 전한다고 합니다. 4차 산업혁명 속에서 1인가구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이시점 소소하게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급변하는 세상속에서 어떻게 해야 잘 사는 것인지 인생의 핵심을 짚어주는 김창옥 토크쇼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김창옥 토크콘서트 티켓, 예매

김창옥 콘서트는 인터파크와 티켓링크 두 군데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티켓 가격
R석 88,000원
S석 77,000원
A석 55,000원
B석 44,000원

1~3급의 중증장애인은 동반 1인까지 20% 할인이 적용되고 4~6급의 경증장애인 또는 국가유공자는 본인만 20%할인이 가능합니다. 복지카드나 유공자증과 같은 할인 증빙서류를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미지참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휠체어석은 전화로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페이코 포인트가 있다면 티켓링크에서 결제 시 예매수수료가 0원입니다.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모두 티켓배송료 3,000원이 부과됩니다.

 

울산 KBS홀에서는 공연티켓을 보여주면 주차가 무료입니다. 하지만, 콘서트 당일에는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2 장윤정 콘서트 일정, 날짜, 장소, 예매, 후기 (일산, 진주, 경주, 인천, 구미, 당진)

2022 장민호 단독콘서트 '호시절' 일정, 예매후기, 티켓가격, 좌석배치도

 

 

김창옥 토크콘서트 후기

김창옥 콘서트는 2시간 진행이 되는데요, 처음 가보신 분들은 어떻게 토크로만 두시간을 채우지? 의아했었다가 두시간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서 신기했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결혼한지 얼마 안되는 신혼부부 부터 결혼경력이 오래된 40~50대 분들까지 전체적으로 공감될만한 내용들로 가득찼어요. 남녀의 생각차이, 부부끼리 소통하는 방법, 자녀와 소통하는 방법 등을 딱딱하지 않고 유쾌하게 풀어주셔서 두시간 내내 웃느라고 배가 아플 지경이었어요. 

 

유튜브와 TV에서만 보다가 직접 토크콘서트를 들으니 더욱 마음에 와닿았어요. 역시 뭐든 콘서트는 직접봐야해!

 

기억에 남은 점은 뭐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한다는 것. 배우자의 기분이 좋을 땐 나도 이렇게 기분이 좋은데 너는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주고 기분이 나쁠때도 역시 마찬가지. 내 아이의 자존감을 살리는 말, 남자를 다루는 기술의 말 등 다양한 소통방법을 배울 수 있어서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앞으로 가족들에게 써먹어봐야겠네요. 

 

 

김창옥 토크콘서트로 힐링하고싶은 분들은 콘서트 일정 잘 확인하시고 예매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